With Sevmek/# Review

[터키 해외 모발이식후기] 모발이식 후기 #30-40대 (출처 : 세브멕 에이전시)

Hihyen 2021. 4. 5. 15:49
반응형

[터키 해외 모발이식후기] 모발이식 후기 #30-40대 (출처 : 세브멕 에이전시)


수술 전 사진


16년 12월 5일에 수술했습니다.

이건 수술 전 사진이구요,

술이랑 담배는 수술 1개월 전에 끊고 안하다가,

술만 한달 전에 시작했습니다.

 

수술 견적사진입니다.

3,200모낭 심었어요,


3,200 모낭 이식

1모 30 / 2모 50 / 3모 220 비율로 기억해요.

피곤한 상태에서 수술받은거라 비몽사몽했어요.

 

마취 통증은 견딜만 했구요,

수술 중 통증은 아니지만

두피를 파내는 느낌이 많이 신경쓰였어요.

 

마취가 덜 되어서 통증이 느껴지는 부분이

나올 때마다 예민해졌던 것 같아요.

 

'아' 소리를 내면 그 부위를 다시 마취해주는데

저는 마취가 덜 된 부분이 많았던 것 같아요.

 

마취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수술 끝나고 3개월이 되도록

두피 감각이 무뎠어요.

 


모발 이식 후 2주일 경과

수술 후 2주 정도 지나 딱지가

거의 다 떨어졌을 때 사진입니다.

이식 부위보다 추출 부위에

신경을 더 많이 썼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진물이 계속 나다보니

염증이 생기진 않을 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아물었습니다.

 

진통제와 얼굴 붓기 빼는

약은 안 먹었어요.

 

얼굴은 못 알아볼 정도로

붓긴 했는데 통증이 심했던 건

아니라서요.

 

수술 후 3일 뒤에 바로 출근했는데,

직장 동료 분들이 많이 배려해줬습니다.

수술 부위가 혐오감을 주기 때문에

수술 비닐을 머리에 쓰고 일했어요.


모발 이식 후 1개월 경과

수술 1개월 경과 사진입니다.

본격적인 '암흑기'의 시작이었죠.

 

이 때부터 아보다트 먹고 머리에 약 발랐는데,

저는 두피에 미녹시딜 대신 케라스타즈 덴시피크를 발랐어요.

 

덴시피키는 1개월 치로 판매하는데 상당히 비싸더군요.

3개월 동안 바르고 그 후부터는

미녹시딜을 바르는 중입니다.


모발 이식 후 2개월 경과

2개월 경과 후 입니다.

이 때 까지도 이식부위 머리가 자라는 게 미미했습니다.

 

빠지고 자라고를 반복하는건지

변화가 적은건지는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이식부위에 뭐가 나면 모낭염 알약을 먹고 약을 발라주었어요.

금방 사라지고 금방 나왔어요.

 

방치모 같은 경우 뭐가 방치모인지

구분이 안가서 그냥 놔두었어요.


모발 이식 후 3개월 경과

3개월 경과 후 부터 눈에 보이게 자라기 시작했어요.

이 때부터 수술부위의 붉은빛이 점점 사라졌어요.

마취로 인해 감각이 무뎌졌던 두피도 점점 괜찮아졌구요.


모발 이식 후 4개월 경과

4개월 경과 후 사진입니다.

4월 초이고 이 때부터 머리가 쑥쑥 올라 왔어요. 

 

주변 사람들이 하나 둘 반응하기 시작했던 시기에요.

많이 자랐다고. 

 

덴시피크 3개월 사용이 끝나고

미녹시딜로 막 갈아탔을 때 입니다.


모발 이식 후 5개월 경과

5개월 경과 후 사진입니다.

이 때 탈모인을 탈출했습니다.


모발 이식 후 6개월 경과 1
모발 이식 후 6개월 경과 2

 

6개월 경과 사진입니다.

앞머리를 항상 올려서 찍었는데 한번 내려봤습니다.

앞머리가 풍성한 제가 낯설게 느껴지네요.

 

윗머리로 앞을 덮고 다니는게 얼마나 불안했었는지..

바람이라도 불면 그대로 드러나는

넓은 이마가 심은 앞머리로 덮인 게 너무 신기하네요.

다음 후기는 12월에 1년 경과로 올려볼게요.

다들 득모하세요.

 

[출처]

cafe.naver.com/sevmekagency/4706

 

6개월 경과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 '세브멕 에이전시'와 사전 협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세브멕 에이전시'에서 솔직하고 진솔한 후기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약 1,000건의 자발적 후기-


 

 

 


 

Sevmek Agency

 

해당 포스팅은

'세브멕 에이전시'로부터

협조를 구한 뒤

작성하였습니다.

 

 

 

 

 

 

 

 

 

Hihyen's Story

 

[Contact]

Hotline : 038.350.6942 (Vietnam)

Email : hihyen0715@gmail.com

Facebook : www.facebook.com/hihyen.story

Instagram : www.instagram.com/hihyen20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