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hyen's Life/# Daily

[Daily] 미생 2021 공개! 장그래가 대리된다?

Hihyen 2021. 4. 23. 12:16
반응형

tvn 미생 (2014)

[Daily] 미생 2021 공개! 장그래가 대리된다? 

 

2014년,

아직 회사생활에 대해 모를 때 

'미생'이라는 드라마는

정말 본인에게 신선한 느낌의 드라마였다.

 

재미있게 봤고,

봤던 편 또 보기도 하고,

미생에서 나오는 주옥같은 대사들을

되새기기도 했다.

 

이런

'미생'이 2021 버전으로 나왔다고?

신입이었던 장그래가 '대리'가 된다고?


The new K3 | 미생 2021 - 수평적 문화 편 (Full) - 출처 : 기아[Kia] - 캬TV

아쉽지만!

기아에서 촬영한

미생 콘셉트 촬영이었다.

 

흑흑 ㅠㅠ

솔직히 본인도 낚여서

이 영상을 이렇게 소개해보았다.

헷 용서해주시길 ㅎㅎ

 

하지만 영상 은근히 재미있다.

잠깐 영상을 보도록 하겠다.


[영상 캡처본]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대리가 된 장그래!

대리라는 직급이 왠지 어색하다.


출처 : 기아[Kia] - 캬TV

그와중에 존잘인 임시완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수평적인 문화를 핑계로

장그래 대리는

다시 '장그래'가 된다.

주륵


출처 : 기아[Kia] - 캬TV

ㅋㅋㅋㅋ

수직적 문화도

좋다는 장그래

역시 이게 회산가.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이 광고의 포인트

'성취감'이라는 소구

다양한 곳에서 끌어와서

K3로 입히는 작업

 

'승진', 'K3' 그리고,,,'구독과 좋아요'

 

참 센스있는 광고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출처 : 기아[Kia] - 캬TV

 

진짜 저 바둑 유튜브는

골드버튼 쉽게 따겠다.

ㅎㅎ

 

팬 입장에서는

미생 2021이 나오지 않았다는게

아쉬움은 좀 있지만,

 

흥미롭게 보셨다면

재생목록에 더 많은

미생 콘셉트 광고가 있으니

참조하면 좋겠다.

 

흥미로운 광고를 봐서 그런지

대학생 때 마케팅 공모전 했던 것도 생각나고,

 

오늘의 Daily 끝!

 


 

 

 

 

 

Hihyen's Story

 

[Contact]

Hotline : 038.350.6942 (Vietnam)

Email : hihyen0715@gmail.com

Facebook : www.facebook.com/hihyen.story

Instagram : www.instagram.com/hihyen20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