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hyen's Life/# Daily

[Daily] 베트남 한국문화원 관람 후기 - 반미 김치 행사에 가다!

Hihyen 2021. 4. 22. 15:5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hyen입니다 ^^

첫번째 'Daily' 포스팅

베트남 한국문화원에 다녀온 글로

포스팅 하려고 해요!

 

[한국문화원 베트남 위치]

bit.ly/3n8aOfy

 

주 베트남 한국문화원

★★★★☆ · 문화센터 · 49 Nguyễn Du

www.google.com

 


 

4월 22일 오늘

한국문화원에서

반미 김치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이전까지는 몰랐는데,

한국문화원에 근무하고 있는

저랑 가장 친한 베트남 친구가

이 행사에 대해 말해줘서 알게 되었답니다!

 

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 THÔNG BÁO ĐĂNG KÝ THAM GIA SỰ KIỆN

𝑩𝑼̛̃𝑨 𝑻𝑹𝑼̛𝑨 𝑲𝑯𝑶𝑬̉ 𝑴𝑨̣𝑵𝑯 𝑪𝑼̀𝑵𝑮 𝑩𝑨́𝑵𝑯 𝑴𝑰̀ 𝑲𝑰𝑴 𝑪𝑯𝑰 💪💥 🇰🇷🇻🇳

 

🧐 Các bạn có tò mò về sự kết hợp giữa Bánh mì và Kim Chi?

😍 Với mong muốn các bạn có cơ hội trực tiếp được thưởng thức món ăn thú vị này, T

rung tâm Văn hóa Hàn Quốc tổ chức sự kiện 𝑩𝑼̛̃𝑨 𝑻𝑹𝑼̛𝑨 𝑲𝑯𝑶𝑬̉ 𝑴𝑨̣𝑵𝑯 𝑪𝑼̀𝑵𝑮 𝑩𝑨́𝑵𝑯 𝑴𝑰̀ 𝑲𝑰𝑴 𝑪𝑯𝑰 💪💥

 

⏰ Thời gian diễn ra sự kiện: 11:00 giờ ~ 13:00 giờ ngày 22/4/2021 (Thứ 5)

🎯 Địa điểm: Trung tâm Văn hóa Hàn Quốc (49 Nguyễn Du, Hai Bà Trưng, Hà Nội) 

 

🥰 Cách thức tham gia: 

- Like và follow trang facebook Trung tâm Văn hóa Hàn Quốc 

- Chia sẻ bài viết này ở chế độ công khai

- Điền thông tin đăng ký vào link: https://forms.gle/5kQgutoRn8jTYC1v6 

 

⏰ Thời gian đăng ký: 9h sáng 17/4/2021 (Thứ 7) ~ 9h sáng 19/4/2021 (Thứ 2) 

***Lưu ý: 1 người chỉ có thể đăng ký nhận 1 Bánh mì Kim Chi (có kèm nước uống) 🥖+🥤

 

🎉 Thông báo những bạn được chọn: 19/4/2021 (Thứ 2) - Lựa chọn ngẫu nhiên và liên lạc riêng với từng cá nhân thông qua email (chỉ thông báo cho những bạn được chọn)

 

🤩 Chỉ với vài bước đơn giản bạn đã có thể thưởng thức bữa trưa độc đáo cùng Trung tâm Văn hóa Hàn Quốc rồi. Hãy nhanh tay đăng ký nhé! 💗💗💗

-----------

💓 Đừng quên Trung tâm Văn hóa Hàn Quốc đang tổ chức 𝗧𝗛𝗨̛̉ 𝗧𝗛𝗔́𝗖𝗛 𝗟𝗔̀𝗠 𝗕𝗔́𝗡𝗛 𝗠𝗜̀ 𝗞𝗜𝗠 𝗖𝗛𝗜 với nhiều phần quà hấp dẫn! Các bạn hãy tham gia thật nhiều nhé!!!! 🤩😋🤩

 

​​​ #주베트남한국문화원​​​​ #베트남​​​​ #한국​​​​ #한국문화​​​​  #vietnam​​​​ #hanquoc​​​​ #trungtamvanhoahanquoc #vietnamkcc #khoemanhcungkimchi #behealthywithkimchi​ #김치 #반미  #kimchi #gojuchang #banhm

 

(대충 요약하면 오시면 맛있는 반미 김치를 제공해드린다는 의미)


무튼 행사를 떠나서

Hiền이와 저는 오랜만에 나온

나들이라 그저 좋았습니다 ㅎㅎ


입구에서 사진 한방


반미도 생각보다 맛있었네요.

빵만 좀 따뜻했더라면 좋았을텐데,

 

소스랑 양은 적당했습니다 ㅎㅎ

(전 두개 반 먹었습니다^^)


반미 김치
커플 반미 김치


이왕 행사에 들린 김에 잠깐 문화원 구경도 했어요.

한국 전통 느낌을 살려 이쁘네요 ㅎㅎ



도서관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옆에 공부하느라 찍지는 않았는데,

자습실 같이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있더라구요 ^^



오늘의 행사를 알리는 배너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Bánh Mì

Kim Chi Challenge!



맛있게 먹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문화원~~

이런 행사가 좀 잘 홍보가 됬으면 좋겠어요!


 

오늘 행사에서 조금 아쉬운 점을

말하고 싶어요!

 

첫번째!

리셉션(안내직원)이 없어요.

 

한국문화원에 들어갔는데,

아무도 행사에 대한 안내가 없더라구요.

 

그냥 배너만 있었고,

반미 김치만 좌측에 세팅되어 있었어요.

 

반미를 나눠주는 사람은 있었는데,

그 직원들이 리셉션 역할은 아니라 그런지,

 

행사 참가자 분들이 들어와도

반응을 안하시더라구요.ㅎㅎ

 

그냥

'세팅해놨으니 알아서 먹어라?'

이런 느낌 ㅎㅎ

 

행사 기획을 종종 해본 입장으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두번째!

사회자가 없었어요!

간단한 챌린지더라도,

이 행사를 기획한 누군가가

정시 또는 가끔 그 행사장에서

안내를 하는 모습이 있어야 하는데,

 

이건 누가 행사 참가자인지,

기획자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간단한 안내라도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저도 어떻게 진행되는지 몰라서

지인한테 물어보고

'이제 집에 가도 되는거야?'

라고 물어보고 집으로 왔습니다 ㅎㅎ

조금 아쉽네요.

 

세번째!

정해진 인터뷰를 따는 느낌?

ㅎㅎ 반미를 먹고 있는데 테이블 마다

촬영하시는 분과 인터뷰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인터뷰를 따시더라구요.

 

이것도 두번째 아쉬운 점과

부합해서 말하자면,

 

만약 사회자가

'반미 김치 어떠세요? 다 드시고

저희 인터뷰를 좀 하려고 하는데, 부탁드릴게요~'

이런 한마디 멘트라도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마치 홍보 영상이 필요해서

인터뷰를 하는 느낌이랄까,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랄까,

갑작스런 인터뷰 호응 유도에

조금은 당황스러웠답니다~

 

왕복 1시간 조금 넘는 길을

와이프랑 가서 기대감이 컸을까요 ㅠㅠ

행사 자체에서는 조금 아쉬웠네요 ㅎㅎ

 

물론

행사 규모에 따라

정해진 컨셉이 각자 다르긴 하겠지만,

기본적인 행사 기획 자체가

조금은 아쉬웠다는 말씀을 드리며,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ㅎㅎ

 

어디까지나 제 느낌!

좋게 느끼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좋은 행사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Hihyen's Story

 

[Contact]

Hotline : 038.350.6942 (Vietnam)

Email : hihyen0715@gmail.com

Facebook : www.facebook.com/hihyen.story

Instagram : www.instagram.com/hihyen20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