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hyen's Life/# Daily

[Daily] 베트남 하노이 카카오프렌즈 샵에 가다! - Aeon Mall Ha dong

Hihyen 2021. 7. 5. 14:32
반응형


[Daily] 베트남 하노이

카카오프렌즈 샵에 가다!

- Aeon Mall Ha dong

 

안녕하세요!

Hihyen입니다!

 

다들 무더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모처럼 휴가를 받아 10일 정도

하노이에서 생활했는데요.

 

와이프랑 이런저런 데이트도 하고,

집 주변 산책도 많이 했어요 ㅎㅎ

 

오늘은 하노이 집 근처에 있는

Aeon Mall이라는 곳에

카카오프렌즈샵이 생겨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eon Mall

 

AEON Mall Hà Đông · Đường Ngô Thì Nhậm, kéo dài, Hà Đông, Hà Nội, 베트남

★★★★★ · 비즈니스 센터

www.google.com

 

Aeon Mall은

흠 한국의 스타필드랑 비슷하다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하노이에서는

깔끔하고 주차공간도 넓고 해서

하노이에 계신 분들은 주말에 가끔

데이트 하시기 나쁘지 않으실 겁니다 ㅎㅎ

 

하노이 집에서

차로 10분 정도 걸려서

저희는 편하게 장보러 가는

느낌으로 자주 가요

 



2층에 올라갔는데!

눈에 띄는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카카오프렌즈샵

 

리셀러샵이라

이름이 조금 다르긴 해요

 

Kon co Store 이라고

되어있었던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정말

흔하디 흔해서 편하게 갔던

카카오프렌즈샵이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엄청 반가웠습니다 ㅎㅎ

 



있을건 왠만하면

다 있었던 것 같아요.

 

구매 욕구를 참지 못했지만

와이프의 따끔한 충고로

귀여운 인형 두개만 샀습니다.



엄청 신나보이네요.

헤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진 찍어서

본인 SNS에 홍보하면

10% 세일해준다길래

열심히 사진도 찍었답니다!



마실 복장이라

와이프 복장도

엄청 편해보이네요 ㅎㅎ

 

정말 마음에드는

여권케이스도 있었는데

 

와이프한테 사자고 졸랐지만

통하지 않네요 ㅠ

(다음에는 꼭 사고말거다)

 

가격은 한국보다는 조금

비싸게 팔고있다고 느끼긴 했습니다~

참고해주시고 방문해주세요!

 

그럼 오늘은 이만 끝!

 

 

 

 


 

 

 

 

 

 

 

Hihyen's Story

 

[Contact]

Hotline : 038.350.6942 (Vietnam)

Email : hihyen0715@gmail.com

Facebook : www.facebook.com/hihyen.story

Instagram : www.instagram.com/hihyen2020/

 

 

반응형